이번 주말, 농구 테마파크 ‘트잼랜드’로 놀러오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장 이벤트는 경기가 열리는 센트럴 아트리움과 이벤트 존으로 구성된 고메 아트리움 등 총 두 곳에서 열리며, 현장을 찾는 관중 대상으로 이벤트 부스 및 많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V-EXX, 이디야커피의 경품을 증정하는 관중 참여 이벤트를 시작으로, 포도여행사와 함께하는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29일(토)과 30일(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 아트리움과 고메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2024 우리은행 우리WON 3x3 Triple Jam(트리플잼)을 맞이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장 이벤트는 경기가 열리는 센트럴 아트리움과 이벤트 존으로 구성된 고메 아트리움 등 총 두 곳에서 열리며, 현장을 찾는 관중 대상으로 이벤트 부스 및 많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V-EXX, 이디야커피의 경품을 증정하는 관중 참여 이벤트를 시작으로, 포도여행사와 함께하는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수단과 팬이 함께 릴레이 게임을 펼쳐 승리하는 팀과 별도 진행되는 로고슛 이벤트를 통해서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풋락커 슈팅 이벤트에서는 슈팅 성공 시 풋락커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버튼의 캐릭터 다이노맨과 브론토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한국 여자농구의 미래도 팬들을 찾아간다. 29일에는 유소녀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가, 30일에는 청소년으로 구성된 농구 퍼포먼스 그룹 ’W걸스‘의 공연이 준비돼있다.
고메 아트리움에서는 다이노맨 캐릭터, 어린이 벌룬존 등 어린이 팬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가득하며, 스크린 사격 체험 이벤트, 트잼 포토존 등 참여만 해도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 존도 운영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년 만에 하늘코스’ 비즈플레이·원더클럽 OPEN with 클럽72의 모든 것
- 럭비 국가대표팀, 2027 월드컵 준비 본격 시동
- ‘올림픽 최초 브레이킹부터 수영·골프까지’ TEAM CJ 금빛 도전
- FC서울,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공식 스폰서십 체결
- 스포츠클라이밍 이도현·서채현·신은철, 파리올림픽 본선 티켓 획득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