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패션위크 남자 아이돌 패션 총정리!
최아름 2024. 6. 25. 15:06
차은우 얼굴이 미래다.
요즘같이 날씨가 뒤죽박죽인 여름, 간절기에 어떻게 입어야 될지 고민된다면 차은우의 스타일링을 참고할 것. 브라운 블루종과 그레이 쇼츠를 우아하게 소화했기 때문. 상의는 지퍼를 잠그지 않는 것이 소소한 패션 팁! 그나저나 잠시만, 사진에서 윙크를 한다고? 이건 차은우가 먼저 꼬신 거다.
때론 뺄셈을 잘한 패션이 칭찬을 받는 법.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패션위크 룩이야말로 박수를 주고 싶은 깔끔 룩의 정석이다. 멤버마다 톤에 맞는 재킷 컬러를 택하고 톤온톤으로 맞춘 팬츠까지 완벽 그 자체! 포인트를 준 네온 어글리 슈즈마저 사랑스럽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키의 패션은 남다르다. 키가 패션위크를 위해 선택한 옷은 ‘파워 숄더’룩. 무려 레더 소재로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패션을 ‘키’화 시켜 찰떡같이 소화했다. 숏 재킷을 아우터로 입고, 롱 재킷을 이너로 입은 것마저 특별한 그의 패션세계를 엿볼 수 있다. 살아남기 힘들다는 ‘게티이미지’에서도 돋보이는 키! 역시 팬들마저 극찬한 스타일링엔 다 이유가 있다.
자꾸 보게 되는 멋진 패션은 비단 옷에서만 나오는 것은 아니다. NCT 유타처럼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삼박자가 완벽하게 딱 맞는 룩을 보았을 때 ‘멋있다’라고 말할 수 있게 된다. 머리부터 발끝, 심지어 액세서리까지 톤을 통일시켜 유타만의 ‘써머 룩’을 완성했다. 살짝 돋보이는 어깨 잔근육마저 패션으로 보일 지경! 슬리브리스 패션을 소화하기 어려웠다면 유타의 룩을 참고해도 좋을 듯.
윙크남 실존, 차은우
뺄셈의 미학,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파워 숄더를 소화해? 키
여름엔 이렇게~ NCT 유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