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수십억! 유재석·전지현·공유가 픽한 아파트는?
COSMOPOLITAN 2024. 6. 25. 13:34
우리 이웃 됐어요~.
성수동에 위치해 한강과 서울숲이 한눈에 보이는 ‘뷰 맛집’ 갤러리아 포레. 이곳에는 배우 고준희가 살고 있다. 갤러리아 포레는 김수현이 3채의 집을 보유한 아파트로도 알려져 있는데, 고준희와 김수현은 같은 동에 사는 사이라고! 이 둘은 별다른 친분은 없고, 마주치면 서로 인사만 하는 사이라고 한다. 지디, 한예슬도 갤러리아 포레에 집을 보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서울에서 4번째로 비싼 아파트이자, 강남과 접근성이 좋아 인기가 많은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전지현이 산다고 알려지며, ‘전지현 아파트’라는 애칭까지 붙었다. 이곳은 3개의 출입문이 있으며, 보안 요원 배치, 가구별로 배정된 열쇠 등 강력한 보안 시스템이 적용되어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이라고~.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에는 전지현을 비롯해 태민, 이제훈, 주상욱♥차예련 부부가 거주 중.
용산의 나인원 한남에 이어 새롭게 떠오르는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N40. 아파트는 학동 근린공원 뒤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쾌적하며, 강력한 보안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프랑스 LVMH 사옥을 설계한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가 조경과 건축 디자인을 맡아 이국적인 느낌이 폴폴~. 최근 유재석이 전세살이를 한 압구정 현대아파트에서 이 아파트로 이주해 화제가 됐으며, 세븐틴호시도 전액 현금으로 아파트를 매입해 최연소 입주자가 된 바 있다.
홍익대 건축과 교수 유현준이 그리스 아테네의 아크로폴리스에서 영감 받아 만들었다는 아페르 한강. 이곳은 약 100평 규모의 26가구만 거주할 수 있는 초고급 주거 단지! 이곳은 공유, 김고은, 한효주 등 톱 티어 배우들이 살고 있다. 최근 제이홉과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이 아파트의 펜트하우스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하며 이들의 이웃사촌이 되었다고! 제이홉과 장윤정 부부가 사는 펜트하우스는 용산공원과 남산 타워까지 볼 수 있을 정도로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니, 그저 부러울 따름이다.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성수동 아크로 서울 포레스트
논현동 브라이튼N40
용산 아페르 한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