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아트밸리서 아트로드 전시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포천시는 포천문화관광재단이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포천아트밸리에서 '2024 포천아트밸리 아트로드 전시 -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 전시는 천주호, 천문과학관, 조각공원 등 포천아트밸리 야외공간에 관람객의 동선을 따라 조각작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포천시는 포천문화관광재단이 오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포천아트밸리에서 '2024 포천아트밸리 아트로드 전시 -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 전시는 천주호, 천문과학관, 조각공원 등 포천아트밸리 야외공간에 관람객의 동선을 따라 조각작품을 전시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전시 주제는 ‘꿈과 상상의 공간, 아트밸리’로 관람객의 ‘꿈’과 ‘상상’을 가미해 다양한 감상과 해석이 가능한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에서는 포천 지역작가 3인(김항진, 정드리, 최현호)의 작품을 포함한 국내 현대미술 작가의 조각작품 16점을 만날 수 있다.
아트밸리 각 주요 공간별로 ‘공간.사물. 사람. 동물’ 등 4가지 테마를 적용해 작품을 배치했다. 방문객은 관람로를 따라 작품들을 관람하며 자신만의 꿈과 상상력으로 다양한 작품 해석과 감상이 가능하다.
아트밸리 입구인 매표소 앞 광장에서는 ‘공간’을 주제로 ▲정드리 작가의 ‘Balloon of Memory’ ▲조유나 작가의 ‘Woman’ 등 2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천주호에서는 ‘사람과 동물’을 주제로 ▲전신덕 작가의 ‘나른한 오후’ ▲김정연 작가의 ‘어린왕자가 있는 풍경’ 등 2점의 작품, 모노레일 하차장에서는 ‘동물을’ 주제로 한 ▲이일 작가의 ‘꽃끼리’ 작품을 볼 수 있다.
천문과학관 앞에서는 ‘사람’을 주제로 한 ▲양진옥 작가의 ‘승리의 여신’을 관람할 수 있다. 조각공원에서는 ‘사람, 동물’을 주제로 ▲염석인 작가의 ‘tetris dog’ ▲박재석 작가의 ‘키스할까요?’ ▲최원석 작가의 ‘코끼리 거북이’ ▲박정애 작가의 ‘들판의 幻’ ▲남지형 작가의 ‘축적된 꽃잎’ 등 5점의 작품을 볼 수 있다.
돌음계단 앞 일대에서는 ‘사람, 사물, 동물’을 주제로 한 ▲최현호 작가의 ‘Documentary’ ▲이루리 작가의 ‘PANG!’ ▲박성배 작가의 ‘저기 저곳...마!!’ ▲전덕제 작가의 ‘어머니의 보석지갑’ ▲김항진 작가의 ‘음88045038’ 등 5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트밸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댓글 이벤트, 스탬프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운영해 관람객들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포천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가족, 연인과 함께 야외 조각전시를 감상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친환경 복합예술공원으로의 포천아트밸리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다양한 전시와 공연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유명 女 골퍼-유부남 코치 '불륜'...아내의 폭로
- 민주당發 감사원장·중앙지검장 탄핵안 본회의 보고…4일 본회의 표결
- 우원식 "오늘 예산안 상정 안하기로…여야 10일까지 합의하라"
- 추경호 "이재명의 보복 정치, 예산 삭감·탄핵 남발로 끝도 없이 펼쳐져"
- 정채연, ‘조립식 가족’으로 만난 ‘몰랐던’ 얼굴 [D:인터뷰]
- 차근차근 이뤄지는 김혜성 포스팅, 예상 몸값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