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14살 차' 공승연과 멜로, 부담 없이 행복하게" (핸섬가이즈)[엑's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희준이 공승연과 러브라인 호흡을 맞추며 '핸섬가이즈'를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과 엑스포츠뉴스가 만났다.
"촬영기간 내내 행복했다"는 이희준은 "오케이를 받아도 더 웃긴 걸 찾았다. 감독도 유쾌하고 후배들도 잘 따라 와줬다. 숲 속에서 2~3개월 간 열심히 했지만 즐겁게, 아무 사고 없이 촬영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희준이 공승연과 러브라인 호흡을 맞추며 '핸섬가이즈'를 함께 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과 엑스포츠뉴스가 만났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를 담은 영화다.
이희준은 자칭 터프가이 재필과 함께 주택을 산 자칭 섹시가이 상구로 분해 살벌한 비주얼로 '비호감 변신'에 성공했다.
상구는 대학생 미나(공승연)에게 파격적인 춤으로 플러팅을 하는가 하면 살벌한 비주얼임에도 자신을 친구로 받아준 그와 알콩달콩 설거지를 하는 등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실제로 공승연과 14살 차이를 자랑하는 이희준. 그는 '공승연과 멜로 연기가 부담이 되진 않았나'라는 질문에 "부담감 없이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승연이가 선배들에게 너무 잘해 모두에게 예쁨을 받았다. 예민한 행동도 전혀 없었다. 현장에서 너무 잘해 다들 예뻐했다"며 애정 가득한 극찬을 했다.
이어 "어린 친구가 나이 든 아저씨들과 촬영 외에 밥 먹고 이야기하는게 뭐 얼마나 재밌겠나. 그런데 항상 밥 먹고 술자리가 있으면 하면 승연이가 끝까지 옆에서 리액션을 잘해줬다. 아저씨들이 되게 행복했다"며 '핸섬가이즈' 현장 분위기를 회상했다.
이희준은 "그래서 편하게 공승연에게 연기 이야기를 할 수 있었고 이성민 선배도 승연이에게 편하게 '이걸 해줘야 할 거 같다'고 했다. 저희 소통이 쉬웠다. 붙임성도 좋고 선배들 이야기를 잘 들어줘서 고마웠다"며 찰떡 호흡인 이유를 밝혔다.
"촬영기간 내내 행복했다"는 이희준은 "오케이를 받아도 더 웃긴 걸 찾았다. 감독도 유쾌하고 후배들도 잘 따라 와줬다. 숲 속에서 2~3개월 간 열심히 했지만 즐겁게, 아무 사고 없이 촬영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26일 개봉한다.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NEW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