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 양현석 만나 '재결합' 논의?…YG "만난다"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NE1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만남이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2NE1 멤버 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는 수일 내에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만나 재결합 및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2NE1은 지난달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멤버 전원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2NE1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의 만남이 예고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25일 한 매체에 따르면 2NE1 멤버 씨엘, 산다라박, 박봄, 공민지는 수일 내에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를 만나 재결합 및 15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YG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만나는 것은 맞지만 더 이상 확인해드릴 수 없다"란 답변을 내놓았다.
2NE1은 지난달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멤버 전원이 함께한 사진을 공개,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지난 2022년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이후 약 2년만 완전체로 뭉쳐 여전한 팀워크를 과시, 재결합에 대한 기대감도 더했다.
CL은 완전체 사진을 공개하며 "우리의 15번째 생일을 기념하며 지금까지 우리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같이 웃고 울며 2NE1과 저의 곁을 지켜주셨던 모든 분들과 함께 추억하고 싶어 함께 오래간만에 2NE1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라고 글을 남겨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사진=CL, YG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