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감사합니다’ 출연 확정…신하균과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홍수현이 '감사합니다'에서 신하균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5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수현이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홍수현이 ‘감사합니다’에서 신하균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5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 측은 홍수현이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감사합니다’는 횡령, 비리,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JU건설 감사팀을 배경으로 회사를 갉아먹는 쥐새끼들을 소탕하러 온 이성파 감사팀장 신차일(신하균 분)과 감성파 신입 구한수(이정하 분)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FN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홍수현은 JU건설 주택사업부 부장 유미경 역을 맡았다. 신차일 역의 신하균과 얽히며 재미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홍수현은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빨간 풍선'에서 쾌활한 성격에 세련된 스타일까지 겸비한 보석 디자이너 한바다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했다. tvN ‘청춘월담’에서는 계비 역을 맡아 단아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었다.
‘감사합니다’는 오는 7월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팀 한동훈', '충신' 이미지 내세우며 본격 '출항'…'팀 원희룡'도 속속 윤곽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