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하세요" 허성태, 금융거래 유도 사칭계정 경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허성태가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허성태는 지난 24일 "절대 제가 아닙니다. 무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성태를 사칭하는 누군가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다며 후원을 요구하는 내용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하지만 허성태의 이름을 '허성티'라고 표기하는 등 허술한 면이 있어 사기임을 눈치챌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허성태가 자신을 사칭하는 계정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허성태는 지난 24일 "절대 제가 아닙니다. 무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허성태를 사칭하는 누군가가 팬들과 만남을 가질 수 있다며 후원을 요구하는 내용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하지만 허성태의 이름을 '허성티'라고 표기하는 등 허술한 면이 있어 사기임을 눈치챌 수 있었다.
이를 본 이시언도 "허성티 ㅋㅋㅋ라는데요"라고 반응했고, 이규호는 "진짜 왜 저러나 몰라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은 허성태는 최근 종영한 ENA 월화드라마 '크래시'에 이어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열연 중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허성태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