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구리‧남양주 팬클럽, 구리시 취약계층 위해 4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구리‧남양주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구리, 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은 지난 21일 구리시에 4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구리‧남양주 팬클럽 방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저희 기부가 가수 임영웅의 음악과 메시지를 많은 분께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작은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영웅시대 구리, 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은 45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구리‧남양주 팬클럽이 나눔을 실천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구리, 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은 지난 21일 구리시에 4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과 솔로 가수로는 최초로 100억 스트리밍 다이아클럽에 입성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구리‧남양주 팬클럽 방장은 기부금 전달식에서 "저희 기부가 가수 임영웅의 음악과 메시지를 많은 분께 전달해 드릴 수 있는 작은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의 따뜻한 영향력을 따라,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기부금은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는 구리시 취약계층에 배분돼 큰 희망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이 더 나은 구리를 만들어 나가는 중요한 원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영웅시대 구리, 남양주 별빛히어로방'은 45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평소에도 다양한 봉사활동과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여하고 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