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파격' 상반신 누드 화보...역시 모델은 다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파격적인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장윤주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이모지와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상의를 탈의한 채 소파에 엎드려 있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 물 속에 있는 장윤주는 흰색 수영복으로 명품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파격적인 누드 화보를 공개했다.
24일 장윤주는 개인 채널에 별다른 문구 없이 이모지와 함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상의를 탈의한 채 소파에 엎드려 있다. 길게 뻗은 팔과 어두운 배경 속 장윤주의 몽환적인 표정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다른 사진에서 물 속에 있는 장윤주는 흰색 수영복으로 명품 몸매를 드러내고 있다. 앞선 사진과 다르게 진한 화장이 눈길을 끈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매력의 끝은 어디", "넘사벽 갓윤주", "감탄밖에 안 나온다" 등의 댓글로 감탄을 표했다.
한편, 1980년생으로 만 44세가 되는 장윤주는 지난 2015년 기업인 정승민과 결혼해 슬하에 딸 리사 양을 두고 있다.
지난 4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미선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개인 채널과 유튜브 채널 '윤쥬르'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장윤주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