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유픽'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이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유픽'은 6월에 실시한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진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에 팬들은 진의 전역을 축하하며 '6월 이달의 픽'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했다.
현재 진은 '6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 후보로서 상위권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진이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 1위를 차지했다.
최근 '유픽'은 6월에 실시한 '6월 이달의 픽 K팝 남자 아티스트' 투표에서 방탄소년단(BTS) 진이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진은 2022년 12월 입대해 경기도 연천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복무했다. 그리고 올해 6월 12일에 만기 전역해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이에 팬들은 진의 전역을 축하하며 '6월 이달의 픽' 투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홍보했다.
팬들의 열렬한 지지로 진은 1위를 차지했고, 보상으로 서울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 미디어 타워 광고를 얻었다.
현재 진은 '6월 이달의 베스트 픽' 투표 후보로서 상위권에 올랐다. '이달의 베스트 픽' 1위에 선정될 경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광고가 송출되며 스페셜 배지도 받는다.
스페셜 배지 5개를 모으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 패키지 중 하나인 15개의 광고 미디어를 국내외에서 동시에 송출할 수 있다. 최종 우승자는 오는 6월 27일에 결정된다.
사진 = 유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