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코리아’ 류제형 보디빌더 사망… 향년 44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가대표 보디빌더인 류제형 선수가 향년 44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별세해 애도가 이어졌다.
지난 24일 보디빌딩 관련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 '트포이'의 SNS에는 '2021년 미스터코리아 류제형 선수가 만 4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불과 하루 전만 해도 SNS 게시물과 유튜브 영상을 올렸던 류 선수의 별세에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가대표 보디빌더인 류제형 선수가 향년 44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별세해 애도가 이어졌다.
지난 24일 보디빌딩 관련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 ‘트포이’의 SNS에는 ‘2021년 미스터코리아 류제형 선수가 만 4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불과 하루 전만 해도 SNS 게시물과 유튜브 영상을 올렸던 류 선수의 별세에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전했다.
류 선수는 2021년 국내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코리아에서 대상을 받았고, 국제 보디빌딩 피트니스 연맹(IFBB)의 월드 챔피언십 오버롤에서도 2번이나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년 대한민국 체육훈장 기린장을 받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보디빌더로 활동했다.
최예슬 기자 smart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빚투 폭로’에 고소 예고한 마이크로닷… 6년만에 복귀
- 리셀가 4500만원… 없어서 못 파는 이 가방, 원가는 140만원
- 난데없이 우주 쓰레기가 지붕에 ‘쿵’… “NASA 고소한다”
- 시뻘건 불기둥 치솟고 ‘펑 펑’… 전쟁터 같은 화성 화재 현장
- 이 와중에 ‘깔깔깔’… 140만 유튜버 ‘군인 조롱’ 파문
- “커피 늦다” 손님 항의에 커피가루 뿌린 직원… 해고
- 10일 만에 구조된 등산객… “물만 마시고 14㎏ 빠져”
- “‘배달 안 왔다’ 더니”… 음식값 환불 ‘진상’에 분노
- ‘낮기온 50도’ 폭염에 성지순례 사망 1301명…공식집계
- 30대 산모, 화장실서 조산…‘심정지’ 아기 살려낸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