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변우석, 해외투어 중...시간 되면 밥 먹기로 약속"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태환이 해외투어로 바쁜 변우석과 밥을 먹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박태환이 극중 수영선수 역할의 변우석을 위해 수영의 디테일을 알려줬다고.
박태환은 변우석이 언급되자 "우석이도 그때 처음 봤는데"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태환은 "우석이가 워낙 잘 돼서 해외투어를 다니고 있다. 시간이 되면 먹기로 했다"면서 아직 변우석과 식사를 하지는 못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박태환이 해외투어로 바쁜 변우석과 밥을 먹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박태환이 '대세' 변우석과의 친분을 공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숙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뮤즈가 박태환이라는 얘기를 했다. 박태환이 극중 수영선수 역할의 변우석을 위해 수영의 디테일을 알려줬다고.
박태환은 '선재 업고 튀어'에 레전드 박태환 역으로 직접 등판한 바 있다.
박태환은 변우석이 언급되자 "우석이도 그때 처음 봤는데"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MC들은 박태환이 변우석의 성을 떼고 이름만 부르는 것에 관심을 보였다.
박태환은 변우석과 촬영을 하면서 친해졌다고 했다.
박태환은 "우석이가 제스처, 포인트를 물어봤다. 마지막 촬영 날에는 먼저 연락을 해 왔다. 밥을 사 달라고 해서 밥을 먹기로 했다"고 했다.
박태환은 "우석이가 워낙 잘 돼서 해외투어를 다니고 있다. 시간이 되면 먹기로 했다"면서 아직 변우석과 식사를 하지는 못했다고 했다.
MC들은 변우석이 요즘 워낙 바쁘다 보니 당분간은 식사 약속을 잡기가 어려울 것 같다고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