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프롬 메시지' 서비스 오픈 예고…팬들 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은우가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24일 종합 아티스트 IP 솔루션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원더월 관계자는 "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가 프롬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차은우가 '프롬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24일 종합 아티스트 IP 솔루션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은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차은우는 지난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했다. 그리고 지난 2월에는 미니 1집 앨범 ‘ENTITY’를 발매해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오늘도 사랑스럽개', '여신강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연기 변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는 '프롬 메시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으로, 그와 1:1로 대화할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후 4시에 정식 오픈된다. 특히 24일 오전 11시부터 이달 28일 오전 11시까지 얼리버드로 구독권을 먼저 구매하면 미공개 포토카드 2종과 구독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원더월은 지난 1일과 4일, 5일 차은우의 첫 단독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멕시코와 브라질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원더월 관계자는 "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가 프롬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콘텐츠, 커머스, 공연, 팬덤 플랫폼 등의 엔터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속해서 아티스트와 팬덤을 잇는 통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프롬(fromm)'은 원더월이 다년간의 아티스트 IP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종합 팬덤 플랫폼이다.
이곳은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철학을 전달하는 원더월 클래스를 시작으로, 아티스트와 팬이 프라이빗하게 대화할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아티스트의 콘텐츠와 앨범, MD, 팬이벤트와 공연 티켓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롬 스토어', 아티스트와 팬의 공개 소통 공간 '프롬 채널', 여러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팬클럽 서비스 '프롬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현재 샤이니 온유, 태민, 슈퍼주니어-D&E, 비투비(BTOB), 김혜윤 등이 '프롬'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 = 원더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