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QA와 소프트웨어 개발 부문 물적 분할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QA 서비스 부문과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부문을 물적 분할한다.
24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임시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 및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전문 기업이다.
한편, 엔씨(NC)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엔씨소프트가 QA 서비스 부문과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부문을 물적 분할한다.
24일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는 임시 이사회를 열고 회사 분할 및 2개의 신설회사 설립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엔씨(NC) 측은 "이번 분할을 통해 각 사업 부문별로 신속하고 전문적인 의사결정이 가능한 경영 체제를 확립하고 핵심 경쟁력 강화를 추진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전문화된 영역에 역량을 집중해 사업 고도화를 실현하고 궁극적으로 기업가치와 주주가치 제고에 집중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신설회사는 주식회사 엔씨큐에이(NC QA COMPANY, 가칭)와 주식회사 엔씨아이디에스(NC IDS COMPANY, 가칭) 등 2개의 비상장법인이다.
엔씨큐에이는 QA(Quality Assurance, 품질 보증) 서비스 사업부문 전문 기업이다. 사업 영역은 소프트웨어 품질 보증 서비스 및 기타 관련 사업, 컴퓨터 프로그래밍, 시스템 통합 및 관리, 정보 기술 및 컴퓨터 운영 관련 서비스 등이다.
엔씨아이디에스는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사업부문 전문 기업이다. 사업 영역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컴퓨터 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등이다.
한편, 엔씨(NC)는 8월 14일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해 회사 분할 및 신설회사 설립을 확정한다. 각 신설회사의 분할 기일은 10월 1일이다.
사진 = 엔씨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