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츄핑' 로미와 하츄핑, 운명의 시작…'처음 본 순간'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이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의 첫 만남을 예고하는 '처음 본 순간'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공개된 '처음 본 순간' 예고편은 영상명 그대로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이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의 첫 만남을 예고하는 '처음 본 순간'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다.
공개된 '처음 본 순간' 예고편은 영상명 그대로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인 첫 만남을 예고한다.
먼저 마법의 숲에 홀로 외롭게 지내고 있던 하츄핑의 모습이 보이고, 로미가 꿈에 그리던 운명의 소울메이트 하츄핑을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로미와 하츄핑이 처음 마주하는 순간, "역시 운명이었어"라는 대사와 함께 서로 닿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은 스크린에 담길 이들의 설레는 만남을 기대하게 만든다.
이어 "누구야, 츄?”라는 하츄핑의 대사는 과연 이들이 마침내 서로를 마주 보게 됐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짧은 예고편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OST의 주인공이 과연 누구일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사랑의 하츄핑'은 '미라큘러스', '미니특공대' 등 전 세계 팬덤을 이끄는 애니메이션 명가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의 영화 작품이다.
그 중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를 기록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한 바 있다.
이번 '사랑의 하츄핑'은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영화로, TV 시리즈에선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하츄핑과 로미의 첫 만남부터 하츄핑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특히 주인공 로미와 하츄핑은 TV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성우들의 목소리로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더욱 기대를 얻고 있다.
'사랑의 하츄핑'은 8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