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내달 12일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이 다음 달 12일 세상에 얼굴을 드러낸다.
'올 클래스(ALL CLASS)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란 독특한 장르를 표방하는 이 게임은 7월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신작 ‘로드나인’이 다음 달 12일 세상에 얼굴을 드러낸다.
‘올 클래스(ALL CLASS)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란 독특한 장르를 표방하는 이 게임은 7월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동시 출시한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게이머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풍성한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의 협업을 통해 매주 혜택이 제공된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폭발, 1000도 웃도는 ‘열폭주’에 유독가스… 피해 커져
- “단지 생활비 항의했다고 청년이 죽었다… 이건 비극”
- 주담대, 3년 만에 2%대로…‘스트레스 DSR’ 막차 수요 급증
- 이 와중에 ‘깔깔깔’… 140만 유튜버 ‘군인 조롱’ 파문
- “구하라 ‘그알’ 범인은 지코” 괴담에… 고소 예고
- “10대 女제자 성폭행 연기학원 선생님…‘유명배우’였다”
- 온통 쓰레기…中관광객 쓸고 간 제주 편의점 ‘초토화’
- 10일 만에 구조된 등산객… “물만 마시고 14㎏ 빠져”
- 손연재, ‘72억’ 이태원 대사관 건물 샀다…“전액 현금”
- 임신부 탔는데도 ‘임산부 배려석’ 양보 안한 男…‘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