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LoL 2024 시즌 여름 캠페인 ‘동물특공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의 상세 콘텐츠를 21일(미국 현지 기준) 공개했다.
동물특공대는 '별 수호자(2022)'와 '소울 파이터(2023)'에 이어 선보이는 LoL의 여름 캠페인이다.
신규 모드 '집중포화'는 색다른 조작법과 동물특공대 테마를 반영한 탄막 생존 방식의 협동 PvE 게임이다.
최대 4명의 이용자가 '최후의 도시'를 배경으로 무기와 동물특공대 대원을 강화해 몰려오는 적을 처치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여름 맞이 캠페인 ‘동물특공대’의 상세 콘텐츠를 21일(미국 현지 기준) 공개했다.
동물특공대는 ‘별 수호자(2022)’와 ‘소울 파이터(2023)’에 이어 선보이는 LoL의 여름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신규 모드 ‘집중포화’, 신규 챔피언 ‘오로라’, 신규 스킨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제공된다.
신규 모드 '집중포화'는 색다른 조작법과 동물특공대 테마를 반영한 탄막 생존 방식의 협동 PvE 게임이다. 최대 4명의 이용자가 ‘최후의 도시’를 배경으로 무기와 동물특공대 대원을 강화해 몰려오는 적을 처치해야 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인 골드로 ’강화’ 구매 시 다음 단계에서 활용 가능한 특수 효과를 얻으며, ‘파워 업’ 기능을 활용해 변수를 창출하고 게임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동물특공대' 테마의 신규 스킨도 즐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신규 챔피언 오로라의 ‘전투 토끼 오로라’, '태고족 아트록스', '전투 종달새 세라핀', '프레스티지 전투 사자 레오나', '프레스티지 사이버 고양이 유미' 등 총 14종의 스킨을 선보인다. 과거 동물특공대에 등장한 바 있는 미스 포츈은 사령관격인 '제독 전투 토끼 미스 포츈'으로 재등장한다.
이번 캠페인의 모든 콘텐츠는 오는 26일부터 LoL 테스트 서버(Public Beta Environment)에서 체험할 수 있으며 7월 18일부터 8월 20일까지 라이브 서버에서 즐길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 ‘피유 리우(Pu Liu)’ 게임 디렉터는 “이용자들이 LoL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고민했다”며 “많은 이들이 친구들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CK] 골든로드 향해가는 젠지와 진흙탕 싸움된 상위권
- [LCK] 돌풍의 담원과 광동 그리고 ‘골든 로드’ 향해가는 젠지
- '2024 LCK 서머', 방송진 & 시즌 콘텐츠 공개
- [롤드컵] "모두를 미치게 하는 4번 시드" T1, 숙적 꺾고 '롤드컵 결승' 진출
- 슈퍼바이브 새로운 넥슨의 흥행 IP로 떠오를까?
- 그라비티, G-STAR 2024 참가.. 최초 공개 타이틀 포함한 17종 출품작 출격
- '지스타 2024' 메인 스폰서로 나선 넥슨 "역대급 부스 선보인다"
- [겜덕연구소] 400만 원짜리 최강의 게임 CRT 모니터를 구해서 수리했다.. 게임할 맛 난다!
- [롤드컵] '페이커의 의문'에서 시작해 ‘증명’으로 끝난 '2024 롤드컵'
- [롤드컵] “페이커는 증명한다. 언제나” T1, 2024 롤드컵 ‘패승패승승’으로 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