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에 한돈 1㎏? 농협, 축산물 ‘통 크게’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축산물 쇼핑몰 '농협라이블리'가 개장 3주년을 기념해 '통 크게' 쏜다.
농협경제지주는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2주일간 각종 할인 행사를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첫 날에는 1++등급 한우 갈빗살 250g을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축산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협경제지주가 운영하는 온라인 축산물 쇼핑몰 ‘농협라이블리’가 개장 3주년을 기념해 ‘통 크게’ 쏜다. 농협경제지주는 24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2주일간 각종 할인 행사를 포함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행사로는 돼지고기와 소고기 할인 행사가 꼽힌다. 이날부터 오는 28일까지 5일간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고 첫 구매를 하는 이들에게 삼겹살 500g과 목살500g을 합한 1㎏ 축산 세트를 1만원에 판매한다. 소고기는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로 진행된다. 첫 날에는 1++등급 한우 갈빗살 250g을 1만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이후로도 1만원에 부위별 한우 특가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적립금을 받아가는 온라인 룰렛 행사, 주문번호 끝자리가 3일 경우 결재 금액의 30%를 적립해주는 행사 등도 마련됐다. 행사 막바지인 다음 달 4~7일에는 ‘3+1’ 가공상품 특가 판매도 준비돼 있다. 안병우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는 “고물가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한 축산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종=신준섭 기자 sman32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로 사과해” 중재가 아동학대?… 고발당한 교사들
- “다이어트 안 해? 지구가 무거워” 무례함에 미국인 반응
- 음주 뺑소니가 앗아간 체육교사 꿈…5명 살리고 떠나
- “모든 연령 아름다워” 美미인대회 71세 ‘최고령’ 참가자
- 백종원 ‘연돈볼카츠’ 가맹점주들, 더본코리아 공정위에 신고
- ‘다 올라’…지하철역 ‘무조건 1천원 빵집’마저 사라진다
- “병원 하나는 무너져야”… 의대생 학부모회 또 막말 논란
- 임신부 탔는데도 ‘임산부 배려석’ 양보 안한 男…‘시끌’
- “‘배달 안 왔다’ 더니”… 음식값 환불 ‘진상’에 분노
- “핑크 돌고래 美 나타나” SNS 난리…알고보니 ‘가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