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아들과 남편 동시 포착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지현이 남편, 두 아들과 함께 독일에서 포착됐다.
24일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한 누리꾼이 촬영한 전지현의 가족 사진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남편 최준혁 씨, 두 아들과 함께 독일의 축구 경기장에서 포착된 전지현은 평소 축구 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지현의 남편도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지현이 남편, 두 아들과 함께 독일에서 포착됐다.
24일 중국 현지 매체에 따르면 한 누리꾼이 촬영한 전지현의 가족 사진이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산하고 있다.
사진 속 전지현은 티셔츠 위에 후드 집업 아우터를 걸친 편안한 차림이었다. 마스크나 선글라스는 착용하지 않았다.
남편 최준혁 씨, 두 아들과 함께 독일의 축구 경기장에서 포착된 전지현은 평소 축구 팬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날 역시 UEFA 유로 2024를 관람하기 위해 독일을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전지현의 남편도 연예인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시선을 모았다는 후문이다. 두 아들은 네덜란드 대표팀의 오렌지색 유니폼을 입고있는 모습이다.
전지현은 2012년 한복디자이너 이영희 씨의 외손자이자 동갑내기 금융인인 최 씨와 결혼했다. 결혼 4년만인 2016년 2월 첫 아들을, 2018년 1월 둘째 아들을 낳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XX야 돈 있으면 쳐" 김호중 용역업체 난투극 영상 파문
- "연봉 8000만원 밀양 가해자 박XX, 곧 결혼 한다"
- 제자 여럿과 부적절 관계 들통…女교사의 최후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