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번 외도한 남편 용서하는 아내 "이혼하고 싶지 않아"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남편이 5번 외도를 저질렀지만 용서하고 싶다는 사연자가 등장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72회에서는 5번의 외도를 저지른 남편과 이혼만큼은 막고 싶다는 사연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이후 술을 마실때마다 만취 상태로 사연자에게 전화를 해왔고, 유서 형태의 메세지를 남긴 남편을 찾기 위해 재혼을 하게되었다고 전한다.
거기에 적반하장으로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을 붙잡고 싶다는 사연자에게 어떤 솔루션을 전할까.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남편이 5번 외도를 저질렀지만 용서하고 싶다는 사연자가 등장한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272회에서는 5번의 외도를 저지른 남편과 이혼만큼은 막고 싶다는 사연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사연자는 "서장훈은 모르고 이수근은 알 것"이라며 남편을 '사에이치' 모임에서 알게 되었다고 전한다.
'사에이치' 모임이란 지성(Head), 덕성(Heart), 근로(Hard), 건강(Health)의 영어 머리글자로 7~80년대 농촌 청년들이 농사에 필요한 지식과 능력을 학습하는 조직 활동이다. 남편은 입대하던 날 고백을 받아 제대 후에 연애로 이어져 결혼까지 했다고 밝힌다.
첫 외도는 결혼하고 시어머니 병간호를 할때 알게 되었다. 우연히 문자를 보며 미소 짓는 남편을 보며 장난처럼 핸드폰을 빼앗아봤더니 유부녀와 메세지를 하고 있었다고.
먼저 사연자가 이혼하자 말했고, 당시 살던 집 보증금의 절반, 빚의 절반까지 떠안으며 이혼했다.
이후 술을 마실때마다 만취 상태로 사연자에게 전화를 해왔고, 유서 형태의 메세지를 남긴 남편을 찾기 위해 재혼을 하게되었다고 전한다.
하지만 남편의 일기장에서 초등학교 동창과 외도를 하고 있는 흔적을 찾았고 그 관계는 13년 동안 이어졌다. 그 기간 동안에도 새로운 여자를 계속 만나기도 했다고.
거기에 친구가 남편에게 여자를 소개하기도 했다고 말하자 이수근은 "동네 시스템 이상하네, 희대의 난봉꾼"이라며 이해 할수 없다고 말한다.
또다시 이혼을 고민했지만 사연자는 참고 살기로 결심하고 지금껏 지내고 있다.
한 번의 이혼을 겪었지만, 다시 재결합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자. 거기에 적반하장으로 이혼을 요구하는 남편을 붙잡고 싶다는 사연자에게 어떤 솔루션을 전할까.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KBS JOY에서 방송된다.
사진=KBS JOY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이다해,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세븐에 행주 패대기까지…"나 누구랑 결혼한 거니"
- "매일 악몽 꿔" 조윤희, 이동건과 연락 주고받더니…심경 변화 있었나 [엑's 이슈]
- 김종민, 결국 열애 인정 "♥여친 화나면 안아줘야" 편하게 언급까지? (먹찌빠)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