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와 ‘Small girl’ 발매한 이영지, 차트 1위했다고?
최아름 2024. 6. 24. 16:24
영지 소녀 1위 축하해!
차트 1위 위엄
이영지가 최근 새 앨범 ‘16 Fantasy’로 돌아왔다. 타이틀곡은 도경수가 피쳐링을 맡는다는 소식에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이영지의 새 앨범은 평단의 호평과 동시에 멜론 차트 1위를 달성했다. 이영지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1위라고?’를 적어 놀란 소감을 밝혔고, X엔 ‘스몰걸을 사랑해 주는 모든 이들아 고마워!’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하기도 했다.
도경수 콘서트 게스트
최근 타이베이에서 아시아 단독 팬 콘서트를 연 도경수의 콘서트에 이영지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도경수와 함께 타이틀곡 ‘Small girl’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 것. 현장에 참여한 한 팬은 ‘영지소녀 뒤도 안 돌아보고 줄행랑 친다’는 게시물을 올렸고, 이영지는 이를 리 포스트 하며 ‘경수님 콘서트 게스트 참여 후기’를 남겼다. 잘생기면 쳐다보지 못한다는 그녀의 소녀다움이 그대로 드러난 모습! 역시 영지는 소녀가 맞아.
‘Small girl’ 탄생 비화
사실 이번 타이틀 곡은 지난 2월 이영지 단독 콘서트에서 탄생 비화가 공개된 적 있다. 키가 너무(?) 큰 175cm 이영지는 연애할 때 항상 본인과 비슷하거나 조금 큰 남자를 만났다고 한다. 어느 날 남자 친구와 함께 거리를 걷는데, 남자 친구의 키 작은 여사친이 귀엽게 아는 척하는 걸 보고 나도 남자 친구 앞에선 앙증맞고 싶다! 라는 마음이 생겨 집에 와서 바로 노래를 쓰게 됐다고. 그 노래가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인 ‘Small girl’! 그냥 봤을 땐 키가 클 수 있어도 우리에겐 한없이 귀여운 영지야~.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