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중소기업기술마켓’ 혁신제품 평가위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로공사가 혁신제품 지정을 위한 '중소기업기술마켓(SOC 공공기관 협의체) 혁신제품 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선발된 위원들은 '중소기업기술마켓(SOC 공공기관 협의체)'가 추천한 제품에 대해 '국토교통부 혁신제품'으로 지정하기 위한 현장 및 서류 평가 등을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로공사가 혁신제품 지정을 위한 ‘중소기업기술마켓(SOC 공공기관 협의체) 혁신제품 평가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혁신제품 평가위원의 임기는 올해 8월 26일부터 내년 12월 31일까지며, 43개 분야 895명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선발된 위원들은 ‘중소기업기술마켓(SOC 공공기관 협의체)’가 추천한 제품에 대해 ’국토교통부 혁신제품’으로 지정하기 위한 현장 및 서류 평가 등을 수행한다.
접수기간은 24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로 제출서류, 자격기준, 지원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 및 중소기업기술마켓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모집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격기준은 전문성을 위해 박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서 해당 분야 5년 이상 경력자, 학사 학위 소지자로서 7년 이상 경력자, 이사급 임원, 관련분야 기술사 자격 소지자, 2년제 대학 이상에서 전임강사 이상의 교수 등 관련분야 전문지식과 실무경험이 갖춰져야 지원할 수 있다.
중소기업기술마켓은 총 109개의 공공기관이 참여해 중소기업의 우수 기술과 제품을 직접 검증하고, 등록 판로를 지원함으로써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육성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공사는 기획재정부으로부터 선정된 중소기업기술마켓의 총괄기관으로서 플랫폼을 구축·운영해왔으며, 지난 5일 ‘국토교통부 혁신제품’의 평가기관으로 지정됨에 따라 평가위원을 모집하게 됐다.
함진규 한국도로공사 사장은 “공사는 SOC 분야의 다양한 전문가들과 함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평가하고 혁신제품으로 지정된 제품을 지원해 국민들의 안전 및 편의성 증진과 중소기업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한동훈, ‘죽기 딱 좋은’ 공약 던졌다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