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7월 12일 출격…캐릭터명 선점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4일 시작했다.
로드나인은 내달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24일 시작했다.
로드나인은 내달 12일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동시 출시된다.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스마일게이트는 출시일 공개와 함께 경품 및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의 협업 PC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공식 채널 구독 시 자동 응모된다. 인게임 아바타 11회 소환권이 담긴 웰컴 쿠폰도 지급하며 매주 다양한 인게임 보상 혜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9가지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자신만의 전투 전략을 세울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젊은女 갑자기 바지 벗더니…" CCTV에 잡힌 충격 장면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