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김지원 영접 후 동공 확장 "앓아누울 뻔…추앙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슬기가 김지원의 팬미팅 MC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배우 김지원과 손을 맞댄 채 활짝 웃고 있다.
박슬기는 앞서 김지원의 팬미팅 MC를 맡았다.
박슬기의 글에 김지원 팬들은 "다음 번에도 MC 해주세요", "덕분에 재미있었어요", "활기찬 진행 행복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슬기가 김지원의 팬미팅 MC 소감을 전했다.
23일 박슬기는 "이틀동안 정말 행복했던 지원데이즈"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슬기는 배우 김지원과 손을 맞댄 채 활짝 웃고 있다. 박슬기는 앞서 김지원의 팬미팅 MC를 맡았다.
그는 "아무튼 간에 우리 배우 김지원님은 예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못하는 거 하나 없는 통에 앓아 누울뻔"이라며 김지원에게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박슬기는 김지원을 향해 "지금도 이미 큰 사랑 받고 있지만 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길 응원할거에요! #김지원#사랑해요#응원해요#추앙해요"라며 따뜻한 응원을 건네기도.
박슬기의 글에 김지원 팬들은 "다음 번에도 MC 해주세요", "덕분에 재미있었어요", "활기찬 진행 행복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지원은 지난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첫 단독 팬미팅 'BE MY ONE'(비 마이 원)을 개최했다.
사진=박슬기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유로2024 직관 포착…훌쩍 자란 두 아들 '눈길'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