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반려견 안고 안타까운 근황…"벌써 다섯 번째 수술" 먹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슬리피가 반려견의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슬리피는 "우리 퓨리가 벌써 다섯번째 다리 수술을 했어요 ㅠㅠ 힘내라고 해주세요 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아픈 반려견 퓨리를 품에 안고 애틋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슬리피의 글에 "우리 퓨리아가 고생했어! 어서 회복하자", "퓨리 보양시켜주고싶다", "얼마나 아프고 힘들지" 등 응원의 물결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래퍼 슬리피가 반려견의 근황을 공개했다.
23일 슬리피는 "우리 퓨리가 벌써 다섯번째 다리 수술을 했어요 ㅠㅠ 힘내라고 해주세요 ㅠ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슬리피는 아픈 반려견 퓨리를 품에 안고 애틋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어 그는 퓨리가 다리에 철심을 박은 엑스레이 사진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슬리피의 글에 "우리 퓨리아가 고생했어! 어서 회복하자", "퓨리 보양시켜주고싶다", "얼마나 아프고 힘들지" 등 응원의 물결이 이어졌다. MC 딩동 또한 "퓨리야..힘!!"이라며 응원을 보탰다.
앞서 슬리피는 자신의 반려견과 함께 라디오에 동반 출연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슬리피는 지난 2022년 4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뒀다.
사진=슬리피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유로2024 직관 포착…훌쩍 자란 두 아들 '눈길'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