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주의! 셀럽들의 슬리브리스 톱 스타일링 5

COSMOPOLITAN 2024. 6. 24.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케이 오늘부터 팔뚝 운동합니다.

역대급 폭염이 예상된다는 올여름. 반팔 티셔츠도 덥게 느껴지는 날 입으면 좋을 슬리브리스 톱 스타일링을 모아봤다.

슬리브리스 셔츠
인스타그램 @inayommi
인스타그램 @inayommi
화이트 슬리브리스 셔츠에 블랙 팬츠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이나연. 슈즈와 백 모두 블랙&화이트로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를 더했다. 슬리브리스 셔츠 톱은 단정해보이면서도 시원한 아이템.
인스타그램 @_diyom_
인스타그램 @_diyom_
Bau by 브라이드 앤 유의 화이트 슬리브리스 셔츠 점프수트를 착용한 김지영. 단아한 점프수트가 김지영에게 잘 어울린다. 여기에 베르사체의 코튼 토트백으로 더한 발랄함 한 스푼까지, 센스 만점!
화이트 니트 톱
인스타그램 @ch_amii
차정원은 preveil의 니트 베스트를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함께 매치해 시크한 슬리브리스 룩을 연출했다. 정장 (소재) 대신 니트 소재의 베스트를 선택하면, 더 쉽게 베스트 룩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인스타그램 @iammingki

스페인 브랜드 Babaa의 니트홀터넥제품을 착용한 강민경. 따듯한 느낌의 홀터넥 슬리브리스에 클래식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깔끔한 여름 패션을 연출했다.

인스타그램 @vousmevoyez

얇은 소재의 니트 베스트에 톤온톤으로 베이지 톤 린넨 팬츠를 매치한 크리스탈. 랄프로렌 뮤즈답게 ALL 랄프로렌으로 패션을 완성했다. 여름에는 스타일링할 요소가 많지 않기 때문에, 톤온톤으로 전체적인 룩을 맞춰주면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썸머 룩 연출이 가능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