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린 연애' PD "점술가 1500명 넘게 만나…얼마나 MZ스러운지 포커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들린 연애' PD가 출연진 섭외에 대한 기준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신들린 연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들의 운명을 건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로, 늘 남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각 분야별 용한 남녀 점술가 8인이 직접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한편, '신들린 연애'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목동, 이창규 기자) '신들린 연애' PD가 출연진 섭외에 대한 기준을 언급했다.
24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신들린 연애'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김재원 CP, 이은솔 PD가 참석했다.
'신들린 연애'는 MZ 점술가들의 운명을 건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로, 늘 남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각 분야별 용한 남녀 점술가 8인이 직접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며 운명의 상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 이후 반응이 좋은 것에 대해 이은솔 PD는 "우선 첫 방 굉장히 많은 분들이 봐주신 거 같고 화제성 있는 거 같아서 기쁘다. 시청률이 약간 아쉽지만 많은 기대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단순히 무당 외에 타로 마스터, 역술가 등의 다양한 직군의 출연진을 섭외한 것에 대해 그는 "보다 다양한 직업군을 보여주고 싶었다. 장치적으로도 무당이 모여서 점사보는 것보다는 타로는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사주는 좀 더 대중친화적 아닌가. 익숙한 점의 방식이라고 생각해서 좀 더 쉽게 다가가지 않을까 해서 다양한 분야의 점술가를 섭외했음을 전했다.
이와 함께 "섭외 과정에서 1500명이 넘는 분들과 연락을 했고, 이 중 100여명의 분을 두 세차례 만나서 긴 인터뷰를 거쳤다. 제일 기준으로 둔 건 얼마나 MZ스러운지였다. 어떤 생각을 갖고 이 업을 택했는지 보려고 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들린 연애'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지현, 유로2024 직관 포착…훌쩍 자란 두 아들 '눈길'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김호중, 용역업체와 몸싸움 영상 일파만파…쇠파이프 '충격'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