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개막 KPGA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갤러리 ‘선물 폭탄’ 터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은 오는 27일부터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개최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원더클럽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이번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부터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서 열려
골프 전문 플랫폼 원더클럽은 오는 27일부터 인천 영종도 클럽72 하늘코스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개최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원더클럽 유료 멤버십인 원더플래티넘 회원 대상으로 이번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 예상 우승자를 입력하면 대회 이후 정답자 중 3명을 추첨, 고급 골프채를 증정한다.
원더클럽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는 30일까지 대회 또는 선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대회 기간에 대회장 갤러리 부스에서는 어프로치와 퍼팅 등 게임을 즐기며 성공 횟수별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느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원더플래티넘 회원과 대회 인증샷을 남기는 갤러리에게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원더클럽이 공동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올 시즌 KPGA 제네시스 대상과 상금 순위 1위에 자리한 김민규(23·CJ)를 비롯해 김홍택(30·볼빅), 최승빈(23·CJ), 김태훈(38·웹케시그룹) 등 144명의 선수가 출전해 총상금 7억원을 놓고 우승 경쟁을 펼치게 된다
원더클럽 관계자는 “원더클럽 회원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끼며 경기를 응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을 찾은 갤러리들이 골프 관람 뿐만 아니라 준비한 이벤트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원더클럽 오픈 with 클럽72’ 대회는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원더클럽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와중에 ‘깔깔깔’… 140만 유튜버 ‘군인 조롱’ 파문
- “커피 늦다” 손님 항의에 커피가루 뿌린 직원… 해고
- 10일 만에 구조된 등산객… “물만 마시고 14㎏ 빠져”
- “‘배달 안 왔다’ 더니”… 음식값 환불 ‘진상’에 분노
- 리셀가 4500만원… 없어서 못 파는 이 가방, 원가는 140만원
- 난데없이 우주 쓰레기가 지붕에 ‘쿵’… “NASA 고소한다”
- ‘낮기온 50도’ 폭염에 성지순례 사망 1301명…공식집계
- 30대 산모, 화장실서 조산…‘심정지’ 아기 살려낸 사연
- 이 내로남불… 10년 전 민주 “다수당 폭거” 국힘 “의장 결단 존중”
- “모든 연령 아름다워” 美미인대회 71세 ‘최고령’ 참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