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자재단, 네이버 쇼핑서 '2024 경기도자페스타'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도자재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2024 경기도자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경기도자페스타'는 경기도자의 온라인 유통채널 판매 및 운영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으로, '네이버 리빙윈도 창작공방 도자기거리'에 입점한 45개 도예업체가 참여하여 약 270개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도자재단은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쇼핑에서 ‘2024 경기도자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4 경기도자페스타’는 경기도자의 온라인 유통채널 판매 및 운영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으로, ‘네이버 리빙윈도 창작공방 도자기거리’에 입점한 45개 도예업체가 참여하여 약 270개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참여업체는 다양한 할인으로 도자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장인의손길, 도자위드유, 도자IN홈, 요즘감성, 러블리도자 등 5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장인의손길에서는 장인의 정성과 기술이 담긴 도자상품을, 도자위드유에서는 일상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도자상품을, 도자IN홈에서는 홈인테리어에 적합한 도자상품을, 요즘감성에서는 트렌디한 도자상품을, 러블리도자에서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도자상품을 각각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한국도자재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희고희고는 라이브 진행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을 제공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 사은품을 증정한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경기도자의 매력을 느끼고, 우수한 도자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27일 가족센터 운영제안 포럼…독일 등 해외연구진들 참여
- 경기도보건환경硏, 수입 열대과일 101건 검사 '모두 적합'
- 경기도, ‘1318온코칭’ 참여 학습자와 대학 탐방 서울대서 열어
- 경기도해양수산자원연구소, 어린 갑오징어 3만 마리 방류
- 경기도, 해양레저관광 상품 판매…최대 30% 할인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미투 운동 이후 실질적 변화 있나…반복되는 연극계 성추문 [D:이슈]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