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중연 "바쁜 스케줄은 모두 팬들 덕분" 트로트 아이돌다운 존재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중연이 '복면가왕'으로 '트로트계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중연은 지난 23일 방송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복면가왕)에서 '급찐급빠'로 출연해 1라운드 무대를 꾸몄다.
이어 김중연은 윤종신, 정준일의 '말꼬리' 솔로곡 무대를 펼치며 정체를 공개했다.
김중연은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김중연이 '복면가왕'으로 '트로트계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중연은 지난 23일 방송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복면가왕)에서 '급찐급빠'로 출연해 1라운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중연은 조하문의 '이 밤을 다시 한번' 무대를 펼쳤다. 그는 깔끔한 음색으로 여유 있는 무대를 보여줬고, 부드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개인기로 댄스를 준비한 김중연은 패널 성대현과 함께 댄스를 선보이는 센스로 볼거리를 더했다.
이어 김중연은 윤종신, 정준일의 '말꼬리' 솔로곡 무대를 펼치며 정체를 공개했다. 김중연은 2015년 6인조 댄스 그룹으로 데뷔했던 아이돌 출신이라고 밝히며 "데뷔하고 나서도 연습실에 있는 시간이 더 많았다. 심적으로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중연은 그때의 경험을 발판 삼아 '퍼포먼스형 가수'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었다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줬다.
바쁜 스케줄이 전부 팬들 덕분이라고 밝힌 김중연은 "팬분들이 방송국 시청자 게시판에 제 얘기를 많이 써주신다. 그래서 생긴 스케줄이 너무 많았다"며 "그래서 저는 어디 가서 팬분들 얘기를 할 때 '저 대신 사회생활을 해주는 고마운 분들'이라고 얘기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김중연은 "하루하루 사고 없이 무탈하게 정해진 일 잘 해결하고 잠자리에 드는 게 목표"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성실하고 꾸준한 활동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김중연은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중연이 속한 '불타는 트롯맨' TOP7(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은 지난달 미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소통했다.
사진= MBC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서 박지성 만나더니 황희찬까지…"삼촌 찬스"
-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 후 ♥남친과 한강 데이트
- 유깻잎, 윤곽+가슴 수술 후 근황…물음에 솔직 답변까지
- 홍현희 아들, 놀라운 '폭풍성장'…말도 잘하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