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바이에른·팀 K리그 훈련 보자…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 일정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 일정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24일 "7월 30일과 8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각 오픈 트레이닝은 팀 K리그와 토트넘이 맞붙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7월 31일), 바이에른뮌헨과 토트넘이 격돌하는 2경기(8월 3일) 하루 전 날 열린다.
이번 오픈 트레이닝에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초대된 세 팀이 한 차례씩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조효종 기자= 쿠팡플레이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 일정을 발표했다.
쿠팡플레이는 24일 "7월 30일과 8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오픈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각 오픈 트레이닝은 팀 K리그와 토트넘이 맞붙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1경기(7월 31일), 바이에른뮌헨과 토트넘이 격돌하는 2경기(8월 3일) 하루 전 날 열린다.
오픈 트레이닝은 구단의 훈련 장면을 팬들에게 공개하는 이벤트다. 2023 쿠팡플레이 시리즈 당시에는 맨체스터시티, 파리생제르맹(PSG)의 오픈 트레이닝이 진행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오픈 트레이닝에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에 초대된 세 팀이 한 차례씩 참여한다. 7월 30일에는 오후 6시 토트넘, 오후 7시 30분 팀 K리그의 오픈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8월 2일 오후 6시에는 바이에른이 창단 이래 최초로 한국 팬들 앞에 나선다. 오픈 트레이닝은 팀당 1시간 내외로 실시할 예정이다.
오픈 트레이닝 티켓은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체 예매가 열리는 6월 28일(금) 오후 8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본 경기 티켓과 중복 구매가 가능하며, 두 차례 오픈 트레이닝을 모두 예매할 수 있다. 단, 본 경기 프리미엄 티켓(A, B, C) 구매자에게는 오픈 트레이닝 관람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1경기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는 7월 30일, 2경기 구매자는 8월 2일 오픈 트레이닝에 입장할 수 있다.
오픈 트레이닝 및 본 경기 프리미엄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필드에서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Meet & Greet' 이벤트 기회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에서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럽축구 배낭여행, 여름방학 맞아 '문화 기행'으로 업그레이드...토트넘-뮌헨 경기 직관 - 풋볼
- 토트넘, 한국 부동산 투자? 경상북도에 지상 4층 건물 존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축구여신' 아나운서의 '눈이 번쩍 붉은 시스루' 자신감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애로부부' 국가대표 출신 K리거 불륜?...상간녀 지목 당사자 '법적대응'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임영웅 효과 터졌다' 산업 전체가 놀란 '뜨거운 반응'... 5배 폭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즈베즈다행 확정’ 설영우, 울산과 ‘상호존중’ 속 결별… 풀백 유럽행 2위 이적료 남겼다 -
- 토트넘 떠나 ‘제2의 카푸’ 되는 에메르송의 꿈, 직접 입장 밝혔다 “밀란 관심 행복해요” - 풋
- 부상 즉시 천으로 가리고 응급처치, 전세계 걱정시킨 바르가 부상… 경기 후 “생명에 지장 없다
- 박지성과 손흥민 동료였던 전설의 공격수 ‘반니’ 친정 맨유 코치 복귀 놓고 고심 - 풋볼리스트
- 서포터 메가폰 잡고 부적절 응원 주도한 알바니아 선수, 2경기 출장정지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