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내년 결혼설'에 본인등판…"父 김용건 바람일 뿐, 간절하기도"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한 가운데, 하정우가 직접 이를 정정했다.
앞서 20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김용건은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하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큰 화제를 모았다.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는 2022년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김용건이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한 가운데, 하정우가 직접 이를 정정했다.
앞서 20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을 통해 김용건은 아들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하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큰 화제를 모았다.
김용건의 며느리 황보라는 2022년 배우 하정우의 동생이자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 김영훈 대표와 결혼했다.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해 최근 득남했다.
김용건은 해당 방송에서 하정우의 결혼을 언급하며 "내가 봤을 때 큰 애는 금년 말에서 내년에 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이라는 게 갑자기 하는 건 아니지만 알 수 없으니까. 저는 마음이 급하니까 이런 얘기도 하는 거다. 하루라도 빨리 했으면 좋겠다"라며 하정우의 결혼을 암시하는 발언을 이어갔다.
23일 오후 JTBC '뉴스룸'에 출연한 하정우는 이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하정우는 최근 "결혼도 하고싶고, 아이도 낳고싶다"는 의지를 보였던 바. "어쩌면 제 동생이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은 사건이 저에게 현실적으로 다가왔던 거다. 가족, 조카가 한 명 생겼기 때문에 조카를 봤을 때 나도 (결혼을) 해야 할 때가 왔구나 싶었다"라며 간절함을 보였다.
그러나 아버지 김용건이 언급한 결혼시기는 사실이 아니라는 듯 "아버지 혼자만의 바람을 말씀하셨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하정우는 지난 21일 개봉한 '하이재킹'으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하정우가 출연하는 '하이재킹'(감독 김성한)은 1971년 대한민국 상공,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을 담은 영화다.
하정우는 공중에서 여객기가 납치된 극한의 상황 속에서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공군 출신 여객기 부기장 태인 역으로 분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JTBC, 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황영웅, 이상형 여친과 깜짝 결혼발표"…팬들도 놀란 황당 가짜뉴스
- '충격' 女 피겨 국가대표, 음주→성추행까지…3년 자격정지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 율희, 3남매 양육권 '포기' 독 됐나…"최민환 성범죄 처벌이 영향 有" [엑's 이슈]
- 가스라이팅,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 18년만 탈출 '경악' (이말꼭)
- 송가인, 김종국 父 며느리 되나…"김종국, 전 재산 잃고 근육 없어도 좋아" (미우새)[전일야화]
- 미자 작심 폭로 "♥김태현, 밖에 나가면 연락無…결혼 후 바뀌었다" (동치미)
- '비혼 출산' 사유리 "정자 기증자 얼굴 알아…젠 닮았더라" (주간반상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