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비 그치지만 흐린 날씨…습도 높아 더위 심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요일인 2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은 오전부터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무더위가 지속되겠다.
비는 오전 중 그치는 곳이 많겠지만 남부 지방은 오후까지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경상권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곳이 많으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31도 안팎에 이른다.
주말 동안 내리던 비는 오전 6~9시 대부분 그치겠지만, 강원도는 오후 3시까지, 남부지방은 오후 6시까지 내리는 곳도 있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요일인 2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중부지방은 오전부터 가끔 구름이 많은 가운데 무더위가 지속되겠다. 비는 오전 중 그치는 곳이 많겠지만 남부 지방은 오후까지 비가 이어질 것으로 예보됐다.
기상청에 따르면 경상권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곳이 많으며 습도가 높아 체감온도는 31도 안팎에 이른다. 오후부터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기온이 조금 낮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도시별 최저 기온은 ▲서울 22도 ▲인천 21도 ▲춘천 20도 ▲강릉 23도 ▲대전 22도 ▲대구 22도 ▲전주 23도 ▲광주 23도 ▲부산 22도 ▲제주 24도로 예보됐다.
예상 낮 최고 기온은 ▲서울 27도 ▲인천 24도 ▲춘천 28도 ▲강릉 30도 ▲대전 28도 ▲대구 31도 ▲전주 27도 ▲광주 27도 ▲부산 27도 ▲제주 29도다.
주말 동안 내리던 비는 오전 6~9시 대부분 그치겠지만, 강원도는 오후 3시까지, 남부지방은 오후 6시까지 내리는 곳도 있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전 권역이 ‘좋음’ 또는 ‘보통’으로 예상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40도 폭염속 방전된 테슬라에 갇힌 20개월 아기…결국
- 김호중 수법 또 있었다…음주운전 사고 내고 운전자 바꿔치기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