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달이' 김성은, 결혼 발표 "떨리고 설레…행복한 가정 이루겠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달이' 김성은이 결혼을 발표했다.
22일 김성은은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라며 결혼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이하 김성은 글 전문.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미달이' 김성은이 결혼을 발표했다.
22일 김성은은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라며 결혼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그는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라며 예비 신랑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신 채 비공개로 치를 예정이다.
그는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라고 벅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성은은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의 박미달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하 김성은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성은입니다.
떨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기쁜 소식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어요.
제가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저의 가장 낮은 모습도 사랑으로 감싸 안아주는 따스한 분을 만났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항상 큰 용기를 주는 그런 사람입니다. 지금처럼 기쁠때 같이 웃고, 어려울때 서로에게 힘이 되고 싶은 마음에 가정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둘이 함께 더 넓은 곳을 여행하려 합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친지들만 모시고 비공개로 올릴 예정입니다. 소중한 지인분들께 미리 소식 전해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더욱 좋은 배우이자 아내가 될 수 있도록
저의 앞날을 지켜봐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진=김성은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황영웅, 이상형 여친과 깜짝 결혼발표"…팬들도 놀란 황당 가짜뉴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