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Pylontech, Intersolar Europe에서 차세대 주거용 저장 솔루션 공개

보도자료 원문 2024. 6. 22. 16: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뮌헨 2024년 6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에너지저장시스템(ESS)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Pylontech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태양 에너지 박람회인 Intersolar Europe 2024에서 차세대 주거용 저장 솔루션 Force H3X를 공개했다.

Pylontech는 셀, 배터리 관리, 모듈 및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10년 넘게 에너지 저장 분야에 주력하며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뮌헨 2024년 6월 2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에너지저장시스템(ESS)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 Pylontech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태양 에너지 박람회인 Intersolar Europe 2024에서 차세대 주거용 저장 솔루션 Force H3X를 공개했다.

배터리, 배터리관리시스템(BMS), 인버터, 에너지관리시스템(EMS))을 하나의 시스템에 고도로 통합한 Force H3X는 높은 안전성, 온디맨드(on-demand) 다용도성, 뛰어난 성능, 지능형 관리를 특징으로 한다.

- AC 결합 솔루션 및 하이브리드 솔루션

- 3.6kW~8kW 범위의 단상 전력과 8kW~15kW 범위의 3상 전력

- 10kWh부터 최대 210kWh까지 수월하게 용량을 확장할 수 있는 모듈식 설계

- 안전과 성능 향상을 위한 스마트 동적 제어

- 에너지 서비스를 위한 지능형 관리

- 간편한 설치를 위한 케이블 없는 커넥터

Pylontech는 셀, 배터리 관리, 모듈 및 시스템 통합 분야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술을 바탕으로 10년 넘게 에너지 저장 분야에 주력하며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왔다. 전 세계적으로 공급한 시스템 수만 100만 세트가 넘는다. 이러한 뿌리 깊은 기술 및 시장 경험을 바탕으로 Pylontech는 최종 사용자, 설치업체, 유통업체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방법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있다.

Pylontech의 Geoffrey Song 부사장은 "Force H3X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면서 "단순한 축전지(storage battery)나 인버터와 배터리의 간단한 조합을 넘어서는 이 제품은 시장 수요에 포괄적으로 대응할 목적으로 제작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Pylontech는 신뢰할 수 있고 효율적이며 지능적인 에너지 저장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가치 창출을 돕는 데 전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에너지 저장 기술의 개발과 적용을 모색하면서 더 많은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선사하는 동시에 업계의 발전과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Pylontech 소개

Pylontech(증권 코드: 688063)는 ESS 제공 분야의 선도 기업이다. 2009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10년 넘게 에너지 저장 부문에 주력해 왔다. 산업망을 수직적으로 통합했고, 배터리 셀, 모듈, 배터리 관리 시스템 및 시스템 통합 등 여러 분야에서 핵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Pylontech가 개발하고 생산하는 에너지 저장 제품과 솔루션은 주거용, C&I 애플리케이션, 신에너지 발전, 데이터 센터, 통신 기지국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Pylontech는 10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전 세계 8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100만 세트가 넘는 ESS를 구축했다.

출처: Pylontech

[편집자 주] 이 보도자료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으며, 연합뉴스의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