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송혜교, 우리나라 대표 미녀들의 친분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송혜교가 친분을 자랑했다.
22일 수지는 사진 두 장을 올렸다.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송혜교의 모습도 공개했다.
송혜교 역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복장을 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와 배우 송혜교가 친분을 자랑했다.
22일 수지는 사진 두 장을 올렸다.
사진 속 수지는 화이트 민소매 의상을 입고 모자를 착용한 채 옆모습을 보여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가 눈에 띈다.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송혜교의 모습도 공개했다. 송혜교의 아이디를 태그하며 ♥를 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송혜교 역시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복장을 하고 미소를 짓고 있다.
수지는 김태용 감독의 작품이자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원더랜드'에 출연했다. 박보검, 탕웨이, 정유미, 최우식 등과 호흡했다.
김우빈과 함께한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 공개도 앞뒀다. 김은숙 작가의 작품으로 천여 년 만에 깨어난 경력 단절 램프의 정령 지니가, 감정결여 인간 가영을 만나 세 가지 소원을 두고 벌이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김은숙 작가와 인연이 깊은 송혜교가 특별출연을 한 것인지 관심이 쏠린다.
송혜교는 차기작으로 영화 '검은사제들' 후속편인 '검은 수녀들'에 출연한다. '검은 사제들'의 두 번째 이야기로,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 수지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황영웅, 이상형 여친과 깜짝 결혼발표"…팬들도 놀란 황당 가짜뉴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