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4주차' 박수홍♥김다예, 저당식단 시작 "탄수화물 끊는다" (행복해다홍)[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저당 식단을 시작했다.
영상에서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전복이(태명)를 만나기 위한 준비를 했다.
집으로 돌아온 김다예는 "오늘부터 저당식당을 시작해야 한다. 치료할 정도는 아니지만 높게 나와서 탄수화물도 끊고 단 것도 끊고"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그때 과일선물이 들어왔다"고 절묘한 타이밍에 안타까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저당 식단을 시작했다.
21일 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채널에는 '임신24주 | 임당검사 | 저당식단 | 임신7개월 | 임산부 다이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전복이(태명)를 만나기 위한 준비를 했다. 김다예는 "24주 차가 됐다"며 임당검사를 하러 가고 있음을 밝혔다.
또 그는 "애 낳고 살빼는 것 도와주겠다는 분들 계셔서 조금 든든하다"고 이야기, 임신 후 체중이 늘어 감량을 걱정했다.
박수홍은 "어제 전복이 초음파 사진 보니까 여보 눈은 닮았는데 여기(하관이) 나 닮은 것 같아서"라며 걱정했다. 박수홍은 "여보를 닮아야 예쁘지"라고 했지만, 김다예는 박수홍의 젊은시절을 떠올리라며 예쁠 것이라고 자신감을 줬다. 그러면서 그는 "눈만 저를 닮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히기도 했다.
병원에서 김다예는 공복 혈당을 체크했다. 공복 1차 채혈 후 김다예는 "10시간 가까이 물 한모금 못 먹고 금식한 채로 1차 채혈을 했다. 약을 먹고 1시간 뒤에 또 피를 뽑으러 와야 한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당뇨 진단약을 먹고 한 시간 뒤 다시 채혈에 나서야 하는 김다예를 보면서 박수홍은 "안쓰러워죽겠다"며 마음 아파했다.
집으로 돌아온 김다예는 "오늘부터 저당식당을 시작해야 한다. 치료할 정도는 아니지만 높게 나와서 탄수화물도 끊고 단 것도 끊고"라고 말했고, 박수홍은 "그때 과일선물이 들어왔다"고 절묘한 타이밍에 안타까워했다.
김다예는 샐러리 사과주스와 채소를 많이 넣은 오믈렛으로 식사를 했다.
그러면서 "남편이 만들어준 저당식단"이라고 애정이 담긴 저녁을 자랑했다.
사진=박수홍 행복해다홍 유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황영웅, 이상형 여친과 깜짝 결혼발표"…팬들도 놀란 황당 가짜뉴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