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배철수, '탈주' 엄청난 역할" 특별출연 예고…"무턱대고 했다" 웃음 (음악캠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제훈이 자신의 주연작 '탈주'에 특별출연한 배철수의 존재감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배우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제훈은 "제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초대되다니, 너무 신기해하고 있다"고 웃었다.
이제훈은 "7월 3일에 '탈주'가 개봉하는데, '배철수의 음악캠프' 청취자들이 영화를 보신다면 정말 깜짝 놀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제훈이 자신의 주연작 '탈주'에 특별출연한 배철수의 존재감을 언급했다.
21일 방송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배우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제훈은 오는 7월 3일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특히 '탈주'에는 배철수가 목소리로 깜짝 출연해 반가움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 이제훈은 "제가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초대되다니, 너무 신기해하고 있다"고 웃었다.
이어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이 실감이 안 난다. 오늘은 '탈주'로 그냥 나왔다기보다, 우리 DJ 배철수 님께서 저희 영화 '탈주'에서 엄청난 역할을 해주셨다"며 배철수가 영화에 깜짝 등장한다고 귀띔했다.
이제훈은 "7월 3일에 '탈주'가 개봉하는데, '배철수의 음악캠프' 청취자들이 영화를 보신다면 정말 깜짝 놀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에 배철수는 "진짜 놀라는 것 맞냐. 이 얘기를 듣고 영화를 봤는데 깜짝 안 놀랄수도 있다. 그러면 큰일난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이제훈은 "얼마나 중요한 장면에서 나오는지, 직접 녹음을 하셔서 아시지 않나"고 얘기했다.
배철수는 "모른다. (대본을 주고) 이렇게 녹음해주면 된다고 해서 무턱대고 했다"고 쑥스러워했다.
이제훈은 "저희는 이 대본을 작성하면서 라디오에서 나오는 사람의 목소리를 '배철수의 음악캠프'의 목소리로 딱 완성했었다. 배철수 님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역할이어서, 제발 해 주시길 간절히 빌면서 요청 드린 것인데 너무나 선뜻 응해주셔서 정말 너무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를 듣고 있던 배철수는 "미치겠다. 이러면 안 된다"고 고개를 저으며 "잘생긴 얼굴에 목소리로 놀랐는데, 예의까지 바르면 어떡해야 되나"라고 이제훈을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매주 월요일에서 일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된다.
사진 = MBC 보이는라디오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황영웅, 이상형 여친과 깜짝 결혼발표"…팬들도 놀란 황당 가짜뉴스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이효리, 이별 아쉬워 어쩌나…서울 이사 앞두고 전한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