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127→유니스…'유토 페스트', 7월 31일 일본 요코하마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토 페스트'(UTO FEST)가 오는 7월 31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에서 개최된다.
'유토 페스트'는 수교 60주년을 1년 앞두고 지난 4월, 일본 마린 멧세 후쿠오카에서 K-POP으로 한발 먼저 한일 문화교류의 포문을 연 콘서트다.
첫 번째로 선보인 '유토 페스트 2024 인 후쿠오카'(UTO FEST 2024 in Fukuoka)에서는 한일 문화교류 차원에서 한일 아티스트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의미를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토 페스트'(UTO FEST)가 오는 7월 31일 일본 K-아레나 요코하마에서에서 개최된다.
'유토 페스트'는 수교 60주년을 1년 앞두고 지난 4월, 일본 마린 멧세 후쿠오카에서 K-POP으로 한발 먼저 한일 문화교류의 포문을 연 콘서트다.
첫 번째로 선보인 '유토 페스트 2024 인 후쿠오카'(UTO FEST 2024 in Fukuoka)에서는 한일 문화교류 차원에서 한일 아티스트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주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의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아티스트들이 공연 중 무대 위에서 포토타임 등 다양한 팬서비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두 번째로 선보일 '유토 페스트 2024 in 요코하마(UTO FEST 2024 in Yokohama)의 라인업도 공개됐다. 1부에서는 SUPER JUNIOR-L.S.S.와 샤이니의 민호, 판타지 보이즈가 출격한다.
2부에서는 NCT 127과 에이핑크, 유니스, 방예담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슈퍼주니어 L.S.S 와 D&E 두 유닛이 때로는 따로, 때로는 같이 만드는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유토(UTO) 엔터테인먼트 박세영 대표는 "케이팝과 K-컬처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요코하마 공연은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수사·기소 당하면 검사 탄핵하는 나라 된다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