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7월 컴백 예고…‘콘셉트 맛집’의 귀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오는 7월 반가운 컴백을 예고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일곱 명의 빌런으로 변신한 드림캐쳐는 악인의 이야기를 색다른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전 세계 리스너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컴백에 시동을 건 드림캐쳐는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가 오는 7월 반가운 컴백을 예고했다.
드림캐쳐(지유·수아·시연·한동·유현·다미·가현)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게시판 위 차례대로 일곱 개의 미스터리한 숫자 배열이 담겨있다. 특히 다른 배열과 달리 위도와 경도를 연상케 만드는 숫자는 궁금증을 더하는가 하면, 어딘가 모르게 풍기는 오싹한 분위기로 ‘콘셉트 맛집’의 정석도 자랑하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는 미니 9집 ‘VillainS(빌런스)’를 통해 ‘평행세계’라는 새로운 세계관의 포문을 열었다. 일곱 명의 빌런으로 변신한 드림캐쳐는 악인의 이야기를 색다른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내며 전 세계 리스너를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드림캐쳐는 지난해 ‘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서 ‘베스트 초이스’를 수상하며 K팝 신 글로벌한 존재감을 증명해냈고, 올해 1월에는 서울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과 함께하며 뜻깊은 7주년을 맞이하기도 했다.
유럽 9개국을 비롯해 대만, 홍콩에서도 투어를 진행하며 상반기 꽉 채운 활동을 보여준 드림캐쳐. 유일무이한 콘텐츠인 ‘미스터리 코드’로 매번 새롭게 컴백을 알리고 있는 이들이 미니 10집으로 걸어나갈 행보를 향해 관심이 집중된다.
컴백에 시동을 건 드림캐쳐는 활발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안재욱 "정관수술 후 발기부전 고민…아내 몰래 상담" 고백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이승기 갈등' 후크 권진영 "하반신 마비, 참작 요청"…수면제 대리처방 인정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마약 자수' 김나정, 결국 양성 반응 나왔다 "정밀 감정 의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