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 오늘(21일)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

김유진 기자 2024. 6. 21. 08: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배우 이제훈이 오늘(21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모든 것을 건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 역의 이제훈과 '탈주'​에서 탈주를 시작하기 전 규남이 근무하는 초소에서 몰래 듣는 남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목소리 특별 출연을 한 배철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탈주'(감독 이종필)의 배우 이제훈이 오늘(21일)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 분)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이날 방송에는 모든 것을 건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 역의 이제훈과 '탈주'​에서 탈주를 시작하기 전 규남이 근무하는 초소에서 몰래 듣는 남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DJ로 목소리 특별 출연을 한 배철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속에서 배철수의 목소리로 전해지는 시청과 사연과 이에 대한 DJ의 멘트는, 규남의 탈주에 한 동력이 된다. 

이제훈과 배철수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탈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탈주'의 촬영 과정과 더불어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심도 깊은 토크까지, 두 사람은 '탈주'​와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청취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이제훈과 배철수의 촬영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높일 예정이다.

이제훈과 배철수가 전하는 '탈주'에 대한 진솔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는 21일 오후 7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탈주'​는 7월 3일 개봉한다.

사진 = 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