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래퍼 아웃사이더 이혼 "4년 전 파경, 성격 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아웃사이더가 4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아웃사이더가 결혼 8년 만인 지난 2020년 이혼했다.
아웃사이더는 지난 2012년 군 복무 중 결혼식을 올려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결혼 4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아웃사이더는 엑스포츠뉴스에 "성격 차이 이유로 4년 전 이혼했다"라면서 "딸의 양육은 아이 엄마가 하고 있고, 방학 때는 저와 함께 지낸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아웃사이더가 4년 전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아웃사이더가 결혼 8년 만인 지난 2020년 이혼했다. 아웃사이더는 지난 2012년 군 복무 중 결혼식을 올려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으며, 결혼 4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았다.
아웃사이더는 엑스포츠뉴스에 "성격 차이 이유로 4년 전 이혼했다"라면서 "딸의 양육은 아이 엄마가 하고 있고, 방학 때는 저와 함께 지낸다"라고 밝혔다.
아웃사이더는 최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선공개곡 '알(from Zero)'을 발표했으며, 오는 11월 단독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아웃사이더는 "데뷔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라며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한편 아웃사이더는 지난 2004년 가요계 데뷔, 2009년 2집 타이틀곡 '외톨이'의 성공과 함께 '속사포 래퍼'로 많은 사랑 받았다. 지난 2013년부터 전국의 중, 고등학교를 방문하며 매년 700회 이상의 뮤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 왔으며,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 등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공식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유난희, '생방송 중 고인 모독' 활동 중단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사망설' 이현주, 10억 수입→돌연 잠적 "교통사고·혀 절단·사이비 빠져" (특종세상)[종합]
- 이현주, 혀 절단 후 "귀신 있다고 눈 찔러"…사이비 피해→결혼 근황 (특종세상)[전일야화]
- 지드래곤, 바지 실종+속옷만 입었다…파격 스타일링 '화제' [엑's 이슈]
- 유병재 ♥여친='송혜교 닮은 꼴' 이유정? 열애 증거→방송 실물 재조명 '활활' [엑's 이슈]
- 송중기, 로마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꼭 잡은 손 "예쁜 공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