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까지 D-3개월' 이연희, 배만 볼록 나왔네…독보적 여리여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9월 출산을 앞둔 배우 이연희가 태교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이연희는 지난 20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눈에 들어오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화장기 없는 청순한 얼굴로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동시에 가녀린 몸매를 자랑하면서도 볼록 나온 배가 돋보이는 이연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는 9월 출산을 앞둔 배우 이연희가 태교 여행을 떠난 근황을 전했다.
이연희는 지난 20일 개인 채널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이 눈에 들어오는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화장기 없는 청순한 얼굴로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동시에 가녀린 몸매를 자랑하면서도 볼록 나온 배가 돋보이는 이연희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사진을 본 배우 소유진은 여러 개의 하트를 댓글로 남기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이연희는 지난 2020년 결혼했으며, 최근 손편지를 통해 "저에게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한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라며 임신 소식과 함께 오는 9월 출산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연희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유난희, '생방송 중 고인 모독' 활동 중단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