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10년만의 부산 금정구 브랜드아파트…초역세권, e편한세상 혁신 설계 적용

2024. 6. 21.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투시도)는 부산시 금정구 남산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415가구로 조성된다.

DL이앤씨가 부산시 금정구에 첫 e편한세상 브랜드단지인 ‘e편한세상 금정 메종카운티’를 공급 중이다. 부산 남산1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며 지하 3층~지상 30층, 4개 동, 총 415가구로 조성된다. 수요자 선호도가 높고 희소성이 큰 전용면적 59~99㎡ 123가구가 일반 분양 중이다.

이곳은 지난 2014년 ‘래미안 장전’ 이후 금정구에 약 10년 만에 등장한 신축 브랜드아파트로 e편한세상만의 기술·상품·디자인·철학이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돼 우수한 상품성을 자랑한다. 초역세권은 물론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전용 84·99㎡에 대형 현관 팬트리


채광, 환기,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 위주로 조성된다. 입주민 주거 편의성을 제고하는 합리적인 주거 동선과 효율적인 공간 구성도 특징이다. 안방에는 드레스룸이 조성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주방에는 창이 설치돼 뛰어난 환기성이 기대된다.

특히 전용 84·99㎡에는 내부 수납이 어려웠던 큰 부피의 자전거나 유모차 등 계절용품, 레저용품까지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제공된다. 조리 시 소음은 최소화하고 발생하는 유해 물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가 전 가구에 적용된다.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이 도입돼 공기 질을 깨끗하게 유지해 준다.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과 조경시설도 조성된다. 실내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라운지카페 등이 마련된다. 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 파크’가 단지 중심에 있다.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혜택


단지 바로 앞 도보 1분 거리에 부산 지하철 1호선 두실역이 있다. 두실역에서 세 정거장이면 도착하는 노포역에는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이 있다. 이마트 금정점 등 생활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 남산중이 있고 남산초가 인근에 있다. 지역 명문학교로 꼽히는 부산과학고, 브니엘고, 브니엘여고, 부산대학교 등도 가까이 있다.

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거주의무기간은 없으며, 분양권 전매제한은 6개월이 적용된다. 주택전시관은 부산시 부산진구 신암로 8에 있다.

문의 051-782-5777

정다운 조인스랜드 기자 jeong.dawoon@joinsland.com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