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새봄, 데이트 1시간 지각한 최종규에 '단념;…손민성vs김규온 중 택할까 (돌싱글즈5)[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봄이 종규에게 마음을 접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비밀 도장 데이트 현장이 모두 공개되는 가운데, 앞서 종규를 선택했던 새봄이 종규와 1:1 데이트를 하는 한편, 그동안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온 규온, 민성과도 1:1 데이트에 나서 바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서영 기자) 새봄이 종규에게 마음을 접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20일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돌싱남녀 8인의 비밀 도장 데이트 현장이 모두 공개되는 가운데, 앞서 종규를 선택했던 새봄이 종규와 1:1 데이트를 하는 한편, 그동안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온 규온, 민성과도 1:1 데이트에 나서 바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세아와의 데이트를 끝내고 돌아올 종규를 기다리던 새봄은 기다린지 한시간 째가 지나고 기다림에 지쳐 조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종규는 한시간이 지나고 카페 문을 열고 들어왔고, 둘은 곧바로 티 블렌딩에 나섰다. 서로의 첫인상을 적으라는 말에 종규는 "용기있고 조심스럽고 차분하다"고 적었고 새봄은 "구수함, 진함"이라고 적었다.
아무 말이 없던 종규는 "다른 사람들이랑은 얘기해봤냐, 두 사람이 너한테 관심있는 것 같던데"라며 둘의 사이에 집중하는 것이 아닌 다른 사람 얘기를 꺼냈다.
새봄은 "그분들도 나한테 관심있다고 하셨으니까 관심이 가긴 한다"며 마음에 없는 말을 꺼냈고 결국 세아에게 향하는 마음을 돌리지 못했다고 판단했다.
새봄은 종규를 좋아하기에 한마디 말 걸기 어려웠고, 결국 용기 낼 수 없었고, 지켜볼 수밖에 없었다. 이번에 용기내 말을 걸어봤지만 이미 다른 사람에게 향하는 마음을 돌리기는 어려웠다.
이에 이지혜는 "언니로서 얘기한다면 너 정신차리라고 할 것 같다"며 새봄에게 용기를 줬지만 이 자리는 새봄의 마지막 용기였다.
새봄은 이 데이트 자리로 확실히 마음을 정리한 듯 보였고 종규는 세아가 새봄과의 데이트에 불안해하는 것을 알고 여지를 보이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두 여자의 선택을 받은 규덕의 마음이 향하는 곳이 궁금해졌다. 규덕은 규온과의 대화에서 "누구라고 말하긴 그런데 관심이 갔던 사람은 있다. 남은 변수들은 있는데 나한테 그렇게 치명적인 단점은 아닐 것 같다"며 마음을 한 사람으로 굳혔다.
사진 = MBN
박서영 기자 dosanba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유난희, '생방송 중 고인 모독' 활동 중단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