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갱년기 고백 "부부관계 예전 같지 않아"...보양식 맛집 투어 (먹찌빠)[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혜련이 덩치들에게 보양식 맛집을 추천받았다.
20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해 기밀 맛집 배틀을 함께했다.
조혜련은 첫 맛집으로 신기루의 맛집을 선택하며 "기루랑 방송을 같이 해 봤는데 얘는 음식을 구체적으로 안다. 자기가 먹어 보고 확신이 없는 건 소개하지 않는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조혜련이 덩치들에게 보양식 맛집을 추천받았다.
20일 방송된 SBS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조혜련이 게스트로 출연해 기밀 맛집 배틀을 함께했다.
조혜련은 "지금 내가 갱년기다. 부부관계도 예전 같지 않다"며 '남편과 다시 뜨거워질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해 달라고 의뢰했다.
조혜련은 첫 맛집으로 신기루의 맛집을 선택하며 "기루랑 방송을 같이 해 봤는데 얘는 음식을 구체적으로 안다. 자기가 먹어 보고 확신이 없는 건 소개하지 않는다"며 그 이유를 밝혔다.
신기루는 "내가 여자 멤버 중에 유일하게 결혼한 사람"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조혜련이 서장훈을 가리키며 "여긴 갔다 왔지 않냐"고 묻자, 서장훈은 "다른 사람은 몰라도 누나가 갑자기?"라고 당황했다.
그러자 조혜련은 "나는 다시 했잖냐. 너도 다시 하라"며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신기루는 을지로 닭찜 닭무침 맛집을 소개했다. 조혜련은 "남편이 닭을 너무 좋아한다"고 반가워했다.
조혜련은 "닭가슴살도 하나도 안 퍽퍽하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난다"고 만족스러워했다.
맛집 배틀 2연승을 기록한 챔피언 이국주는 구로구 중국식 만두 맛집을 소개했다.
조혜련은 "이국주 씨가 선택한 집이 중국음식점인데, 내가 남편을 중국에서 만났다. 그래서 그때의 우리 첫 만남, 뜨거운 러브가 떠오른다"며 이국주 맛집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이국주는 "이 집이 만두 하나로만 웨이팅을 3시간 한다. 1년에 군만두만 120만 개 판매된다"고 소개했다.
군만두를 맛본 조혜련은 "우리가 늘 먹던 중국식 군만두를 생각하면 안 된다. 군만두인데 겉이 바삭하지 않다. 군만두지만 촉촉하다"고 평가했다.
이어 "군만두가 잘못 하면 돼지고기 냄새가 날 수도 있지 않냐. 전혀 그런 게 없다"고 덧붙였다.
서장훈은 "군만두가 왜 120만 개 팔렸는지 알 것 같다. 군만두는 쩐다"고 공감해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은 "갑자기 혜련 누나가 결혼식 축가의 아이콘이 됐다"고 언급했다. 조혜련은 "유리상자를 눌렀다는 얘기가 있다"며 웃었다.
신동은 "요즘 10대들은 조혜련을 개그우먼이 아닌 가수로 안다"고 전했다.
조혜련은 "이경규 선배 딸 결혼식이 시작이었다"고 회상했다.
서장훈은 "내가 현장에 있었는데 갑자기 버진로드를 역으로 거슬러 올라오며 그 무대를 했는데 역대급으로 너무 웃겼다"고 인정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새 가족 생겼다…"닫힌 마음의 문 열어"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유난희, '생방송 중 고인 모독' 활동 중단 후 근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