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비공개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몬스터들의 섬 원더랜드를 주 무대로 하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첫 타이쿤 장르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 힐링 수집형 타이쿤 게임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몬스터들의 섬 원더랜드를 주 무대로 하는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첫 타이쿤 장르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과거 아름답고 풍요로웠던 섬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이다.
게이머는 총 60종 이상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다. 수집한 몬스터를 활용해 건물 제작, 재료 생산,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는 이달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 CBT 참여 방법은 사전예약 페이지 내 CBT 참여 버튼을 통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접속 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정인화 그라비티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그래픽부터 콘텐츠까지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감성을 통해 지친 일상 속 힐링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김지윤 기자 merr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물리력 10분의 1’…경찰, 내년 저위험권총 1만1500정 도입
- [단독] “한 알에 500원씩”… 19금 ‘뼈말라약’ 불법판매 횡행
- “이대생 성상납” 野 김준혁… 되레 이화여대 고소
- “자식 돈에 어디 숟가락”…박세리 논란에 소환된 손웅정
- 푸틴 선물한 차, 김정은 직접 운전…번호판 ‘의미심장’
- “음주단속 걸리면 일단 도망?”…‘김호중방지법’ 나왔다
- “저… 스벅 ‘젠틀맨’ 할아버지 기억하세요?” [사연뉴스]
- “다신 차 안 몰게요” 파란불에 시속 97㎞, 3명 죽게 한 운전자
- “화영이 형이 사고쳐 생돈 써”…이재명 공소장에 담긴 그날
- “해고하라” 민원 폭탄에… 밀양 가해자 공기업서 사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