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타이쿤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국내 CBT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20일 모바일 수집형 타이쿤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정인화 사업 PM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완성도를 높이고 론칭 후 풍성한 혜택도 드리기 위해 CBT를 진행하는 만큼 많이 참여하셔서 색다른 매력을 갖춘 신작 게임도 즐기고 보상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라비티가 20일 모바일 수집형 타이쿤 신작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는 라그나로크 IP(지식재산권) 최초의 타이쿤 장르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과거 풍요로웠던 섬 원더랜드의 모습을 되찾고 미드가르드 대륙을 부흥시키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60종 이상의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해 키울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몬스터를 활용해 건물 제작, 재료 생상 및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 CBT는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CBT 참여 버튼을 통해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CBT를 기념해 게임 플레이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론칭 후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CBT 기간에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상한 나라의 라그나로크의 정인화 사업 PM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완성도를 높이고 론칭 후 풍성한 혜택도 드리기 위해 CBT를 진행하는 만큼 많이 참여하셔서 색다른 매력을 갖춘 신작 게임도 즐기고 보상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8세 아버지가 맞고 오셨습니다" 처참한 몰골 된 피범벅 택시기사
- "강간범 안 자르냐" 주주들 분노에 밀양 가해자 결국
- 껴안고 엉덩이 '주물럭'…女외노자들만 노린 50대 공장장
- 男女 고교생 목욕탕서 집단 성관계…발칵 뒤집힌 北
- 조국 "딸 조민 결혼식에 이상한 사람들 와서…"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한동훈' 가족이 윤 부부 저격?…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 일파만파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믿었던 고영표 충격 조기 강판…한국야구, 대만에 완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