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게임즈-픽셀버스-잠보, 유저파티 '픽셀페스트' 22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랩스 게임즈가 파트너 픽셀버스, 잠보와 함께 유저 파티 '픽셀페스트'를 22일 개최한다.
19일 디랩스 게임즈는 픽셀버스, 잠보와 함께 이용자 500명이 참가하는 유저파티 '픽셀페스트'를 오는 22일 서울 쿤스트할레에서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디랩스 게임즈가 파트너 픽셀버스, 잠보와 함께 유저 파티 '픽셀페스트'를 22일 개최한다.
19일 디랩스 게임즈는 픽셀버스, 잠보와 함께 이용자 500명이 참가하는 유저파티 '픽셀페스트'를 오는 22일 서울 쿤스트할레에서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공동 개최하는 픽셀버스는 사이버펑크 테마의 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이자 웹3 게임 회사로 최근 550만달러(약 74억) 투자 유치에 성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 픽셀버스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하며 텔레그램 게임으로 전례 없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픽셀버스의 텔레그램 미니 앱 '픽셀탭'에서는 매일 1,000만 회 이상의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픽셀버스는 이용자의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보상을 제공하는 탭투언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잠보 테크놀로지는 아프리카 소재의 웹3.0 기업으로 신흥국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탈중앙화 금융, 웹3.0 게임, 교육 콘텐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비전을 바탕으로 국내 블록체인 투자사 해시드를 비롯한 여러 투자자로부터 지난해 3000만 달러(약 40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
잠보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잠보폰과 잠보앱이다. 잠보폰은 웹3.0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폰이다. 신흥시장의 Z세대 젊은 층에 웹3.0 기술을 보다 많이 보급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99달러(약 13만 원)의 저가로 출시됐다.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는 “최근 웹3 업계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픽셀버스·잠보와 함께 새로운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직접 웹3 이용자들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디랩스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아들' 시안, 토트넘 가더니…기자회견장까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웨딩화보 공개…"결혼식 날짜 언제더라"
- '진화♥' 함소원, 안타까운 근황 "혜정이 간호하다가…"
- 영자, 상철 아닌 광수와 연애…'나솔' 20기 대반전 '현커' [엑's 이슈]
- '화가 데뷔' 이효리, 경사스러운 소식…"부끄럽지만"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